11월 25일 수능 이후 고3 청소년을 위한 온라인 해피콘서트

천안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배영호)이 수험생활로 지친 고3 청소년을 위한 제9회 2021 Dreaming Cheonan! 해피콘서트를 11월 25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수련관은 그동안 수능 이후 고3 청소년들의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새 출발을 위한 재충전의 기회 마련을 위해 수험생 힐링콘서트, 미니특강, 진로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매년 운영해왔다.

그동안 운영된 해피콘서트는 각계각층의 멘토를 초청해 사회진출을 준비하는 청소년들에게 미래 비전 설계와 문화 향유를 통한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어왔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개최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수련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으로 운영되는 이번 해피콘서트는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과 청소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로서 200만이 넘는 구독자를 확보하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유튜버 도티(본명 나희선)를 초청해 새로운 시대, 커다란 기회라는 주제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와 변화만큼 다양한 청소년들의 꿈을 향한 도전을 응원할 이야기를 들려준다.

또한 청소년동아리 팀들의 문화예술 공연과 온라인 참여 이벤트, 레크레이션 진행을 통해 참여 청소년들에게는 문화상품권, 간식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도 주어진다.

곽원태 천안시 교육청소년과장은 오랜 코로나19 상황에서 학업 스트레스와 진로 고민으로 지친 청소년들의 몸과 마음이 쉬어 가는 편안한 휴식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해피콘서트 참여 안내 및 자세한 내용은 천안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