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유성구청장 출마 선언…스마트 유성 4D 전략 수립

▲ 22일 대전시 의회 더불어 민주당 조원휘 의원이 역량·통합·소통·청렴의 리더십과 스마트 유성 4D 전략으로 유성구청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대전시 의회 더불어 민주당 조원휘 의원이 역량·통합·소통·청렴의 리더십으로 6·13 지방 선거 유성구청장에 도전한다.

22일 조 의원은 시 의회 대 회의실에서 출마 기자 회견을 열고 "지난 50년 유성의 변화와 발전 과정을 지켜 보면서 유성의 미래 비전과 목표, 전략·정책을 철저히 준비했다"며 "지금 유성은 안정된 변화가 필요하다. 합리적이고 역량있는 리더를 기대하고 있다"고 유성구청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조 의원은 이어 "역량·통합·소통·청렴의 리더십을 확실치 갖췄다고 자신한다"며 "준비된 전략과 정책을 선거 과정에서 유성구민에게 제대로 평가 받아 유성구청장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또 "사회적 약자, 소외 계층과 더불어 행복한 공동체를 실현하고, 올바르게 실천해 더불어 행복한 유성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선거 전략은 그의 생각과 구상을 4대 핵심 전략으로 정리한 것에 기초한다.

조원휘의 스마트 유성 4D 전략이라는 이름으로 다이어트 유성, 디자인 유성, 다이나믹 유성, 다이렉트 유성으로 선거 운동 기간 중에 발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조 의원은 "유성구민만 믿고 가겠다. 내 손을 잡아 나와 함께 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