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지니비즈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유아 학습 교구 브랜드 지니비즈 개발사 (주)지니어스코리아(대표 황학석)가 공식 쇼핑몰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지니비즈는 국내 대기업의 최상급 LDPE(Lowdensity polyethylene)를 원재료로 자체 제작한 순수 국산 비즈창의학습교구다. 여기에 지니비즈 연구소에서 10여 년간 연구 개발한 학습 교재를 더해 초등학교 방과후 교실, 초등학교 돌봄교실 등 다양한 비즈 창의력 교육을 전파하고 있다.

지니비즈 측은 “이번 사이트 개편은 이러한 어린이창의교육을 더욱 전문화할 수 있도록 각 교육 기관에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면서 “방대한 교육자료를 초등학교 돌봄교실 선생님에게 최적화된 돌봄교실패턴자료실과 지니비즈 전문강사를 위한 특별회원자료실로 나뉘어 열람할 수 있으며, 각 세션에 맞춰 더욱 풍성한 교육 정보를 담았다”고 말했다.

그밖에 주제별 자료 검색이 가능하고, 난이도 및 연령별 수업자료를 열람할 수 있어 소형부터 대형작품까지 맞춤 교육을 진행할 수 있으며, 사진 갤러리와 동영상 자료실 코너 등을 통해 작품전시회 및 공개수업, 체험학습 현장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일반 회원 자료실에는 지니비즈로 만들 수 있는 방대하고 다양한 무료 패턴 자료를 수록하여, 지니비즈를 구입한 일반 학부모도 자녀와 얼마든지 비즈창의학습 홈스쿨링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황학석 대표는 “지니어스코리아에서 자체 제작한 국산 학습교구인 ‘지니비즈’의 우수한 품질, 오직 유일하게 지니어스코리아에서만 보유한 10 년 전통의 창의학습 교재가 만나 탄탄한 교육프로그램을 다져온 것이 별다른 홍보 없이도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원동력이라 생각한다”면서 “이러한 학부모들의 믿음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우수한 강사들을 양성하고, 지원하고자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10여 년 간 학부모들의 사랑과 지지 속에 전국 각지의 초등학교와 유치원에서 비즈창의학습 교육을 지도해온 것은 국산비즈 ‘지니비즈’의 뛰어난 품질과 교육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증명하는 것이라 생각한다”면서 “올해에는 이러한 브랜드 파워를 더욱 알리고 강화하여, 중국산 비즈보다 뛰어난 것은 물론 해외 어느 곳에서도 경쟁할만한 비즈창의학습 국내대표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니어스코리아는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지니비즈 홈페이지 새단장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학습 사진을 보고 창작한 지니비즈 작품 사진을 1인 1개 ‘우리들의 활동갤러리’에 올리면, 이에 따른 할인 쿠폰을 최대 만원까지 받아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