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큰형네건강즙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숙성칡즙을 제조하는 건강즙 전문 업체 큰형네건강즙이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봄맞이 가족건강 더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숙성칡즙을 포함한 모든 제품을 구매 할 때 5일치를 추가로 더 제공하는 행사다.

업체 관계자는 “봄을 맞이하여 몸에 좋은 음식인 건강즙을 온 가족이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도록 봄맞이 가족건강 더드림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2월 15일부터 한 달간 어떤 상품을 구매하든 상관없이 5일분의 건강즙을 추가로 더 드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큰형네건강즙의 숙성즙은 일반적인 원료량보다 3배 더 많은 국내 자연산 원료를 사용하며, 최적의 온도에 맞춘 저온숙성과정을 거치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숙성 과정을 통해 즙의 소화와 흡수를 용이하게 할 수 있으며, 목넘김을 부드럽게 할 수 있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군으로는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숙성칡즙 실속형과 국내 자연산 암칡으로 만든 3배 명품 숙성칡즙, 토종흰민들레즙 3배, 숙성 헛개나무열매즙3배, 고려홍도라지즙과 고려홍도라지배즙, 100%전남무안 빨간양파즙으로 만든 자색양파즙 외 전 제품이다.

한편, 큰형네 건강즙 봄맞이 가족건강 더드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