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힐링카페멘토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며 연인, 친구와 함께 멘토링과 심리치유를 받아볼 수 있는 이색공간 ‘힐링카페멘토’가 건대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김화숙 대표는 31일 “힐링카페멘토 홍대본점에 쏟아진 사랑에 힘입어 건대입구 역 근처에 새로운 힐링 공간을 오픈했다”고 말했다.

심리치유카페멘토 ‘힐링카페멘토’는 전문 심리상담사가 진행하는 성격 유형 멘토링, 애니어그램 검사 등을 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애니어그램 검사 응답지를 통해 몰랐던 자신의 성격을 파악하고 진로 방향을 상담받아볼 수 있다.

일상 속 크고 작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성격유형별 방법까지 세심하게 알아볼 수 있으며, 커플의 경우, 서로 잘 알지 못 했던 성격적 특징을 바탕으로 어떻게 서로를 배려하고 이해해야 하는지 멘토링해 이색데이트장소로도 주목받고 있다.

직장인의 경우, 단체 애니어그램 분석 및 성격 유형 멘토링 등을 통해, 팀원 간의 성격을 이해하고 팀워크를 다질 수도 있으며, 인적성에 맞는 부서 이동에도 도움 받을 수 있다.

밝고 시원한 마린블루톤의 홍대본점과 대조적인 건대점은 베이비핑크톤의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연인과 알콜달콩한 분위기를 내기에 좋으며, 카페라떼부터 생레몬에이드까지 전문 카페와 같은 품질의 다양한 메뉴를 마련했다. 오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매주 목요일은 정기휴무다.

김 대표는 “홍대본점에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건대점을 개점한 만큼 심리상담사로서 현대인의 진정한 힐링과 치유에 앞장서는 심리치유멘토카페로 앞으로도 정진하겠다”면서 “진로 고민이 많은 대학생과 직장인, 연인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 싶은 커플들에게 오아시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니어그램 분석전문가이자 EFT 전문가인 김화숙 대표는 현대해상, Sk, 한솔교육, 유한 킴벌리, LG생활건강 등 다수의 기업 멘토링 및 특강을 진행해온 전문 심리상담사다. 커플 멘토링 및 화성시 중고등학교 청소년 심리상담 등도 진행했으며, KBS ‘인간의 조건’ 등 방송 및 다수의 언론, 매거진인터뷰에도 출연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