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다모생활건강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두피.탈모관리 전문기업 ㈜다모생활건강(대표 유광석 박사)이 탈모에좋은샴푸 ‘다모 후레쉬샴푸’를 출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특허출원한 성분들을 최적의 비율로 담은 다모후레쉬샴푸는 두피열 해소기능을 갖는 발모촉진 조성물이 함유돼 있고 박하, 페퍼민트, 황금, 멘톨을 혼합하여 시원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면서 “창포, 알로에, 녹차에서 추출한 고급 보습성분으로 두피와 모발뿐만 아니라 피부까지 시원함과 보습감을 동시에 주며 남성탈모방지샴푸는 물론, 여성탈모샴푸로도 주목할만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파라벤, 실리콘, 형광증백제, 인공색소, 광물성오일을 함유하지 않은 헤어 & 바디 겸용 제품으로 가볍게 거품을 만들어서,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골고루 묻혀준 뒤, 2-3분 방치하면 점점 시원함이 온몸으로 퍼져 나가며, 헤어라인, 이마, 눈 주위의 피부는 약하기 때문에, 되도록 샴푸가 묻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더불어,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는 다모 후레쉬샴푸(1000ml)을 구입하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로션(50ml)과 릴렉스 아로마오일(5ml)을 증정하는 것으로, 햇빛에 과다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길 원할 때,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을 때, 기분 전환을 원할 때, 두피가 근질근질 가려울 때 등 다양한 상황 속에서 세가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세한 사용법 확인 및 제품 구매는 쇼핑몰 아이다모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