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지니비즈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국내 비즈 시장을 선도해온 유아 학습 교구 브랜드 펄러비즈코리아(대표 황학석)가 ‘카네이션&선물장식 패턴북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진행하는 ‘카네이션&선물장식 패턴북’은 10여 년 간 어린이 창의교육을 위해 연구해온 지니비즈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 국내 유일하게 지니비즈만이 보유하고 있는 창의학습교재인 '패턴북'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기존 큰 사랑을 받았던 카네이션 패턴북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만을 한 권에 담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캔디 장식이 포함돼 있어 자연스럽게 흥미를 유발하며,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한 카네이션을 어린이들이 직접 만들어봄으로써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다.

국내 대기업 최상급 LDPE(Lowdensity polyethylene) 원재료를 사용한 국내 순수 자체 제작 비즈 공예 제품인 지니비즈를 쇼핑몰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하며, 이벤트는 5월 25일까지 넉넉하게 진행된다.

지니비즈 측은 “어린이날 선물로 지니비즈를 구입해, 아이들이 어버이날, 스승의 날 카네이션 작품을 직접 창작해볼 수 있도록 하는 고객이 특히 많은 편이다”면서 “5월에 진행되는 지니비즈 창의력 대회에 아이들의 소중한 카네이션 작품을 출품함으로써 솜씨를 뽐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니비즈는 태블릿 피씨 등 상장과 부상이 마련된 ‘제4회 지니비즈 전국 창의력대회’를 5월 20일까지 진행한다. QR 코드 및 어플 또는 쇼핑몰을 통해 창의력대회 접수창에 접속한 뒤 직접 만든 작품을 인증 스티커와 함께 사진 촬영한 뒤 업로드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