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유광선 원장, 100여개의 사업에서 얻은 경험과 교훈들 전해

▲ 와일드이펙트 표지
[ 시티저널 김선호 기자 ] 지금 대한민국은 실업률과 경기침체, 금수저·흙수저 논란, 유리천정, 빈부격차, 상대적 박탈감 등 사회적 혼란과 개인적 방황을 동시에 겪으며 고통과 좌절에 의한 포기에 직면하고 있다.

와일드 이펙트의 저자 유광선 원장은 스스로의 힘과 노력, 의지로 자신의 인생을 개척하여 행복한 성공을 동반한 자기 주도적 삶을 살아야 되는 것을 이 시대의 젊은이들과 실패를 경험한
모든 사람들에게 말하고 있다.

저자는 사업 경험을 통해 얻은 일들이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삶의 교훈들을 혼자서만 간직하기보다는 이 책을 통해 이 시대의 아픈 청춘들과 나누며 그들에게 들려주고자 한다.

'W.I.L.D'로 삶과 비즈니스를 움켜쥐어라!

가슴 뛰는 삶의 주인이 되는 생각법!

저자는 WILD하게 살자고 한다. 진짜 나의 본성을 발휘하여 긍정적으로 살자는 의미이기도 하고 가슴 뛰는 삶의 주인이 되는 생각법이기도 하다. 그는 자신이 찾은 행복한 인생의 비밀을 WILD 라는 단어에 담아냈다. Want, Imagine, Learn, Declare의 앞 글자를 조합한 것이다.

Want: 내가 하고 싶은 일, 달성하고 싶다는 열망의 목표, 가슴이 뛰는 삶을 간절히 원하라.

Imagine: 목표를 이루는 상상의 즐거움을 원동력으로, 성공의 넝쿨이라는 꿈을 현실화하라.

Learn: 가끔은 거침없는 질주의 자세로 배움의 자세를 가져라.

Declare: 꿈을 이루기 위해 실현 가능한 단계적 목표를 세워 실천적 선언을 하라.

저자가 제시하는 실제 사례들과 제안들처럼 WILD하게 살다 보면 인생을 주도적으로 개척해 나가는 방법을 터득하게 될 것이며 일상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내가 가진 것에 감사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저자가 실제 사례들을 짚어 가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전철을 밟지 않기를 바라는 따뜻한 마음에서, 또 자신과 같이 열정적인 삶을 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나온 와일드 이펙트는 이 책을 읽는 사람들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남기고 당신도 할 수 있다는 동기를 부여해 주며 자신감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