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청개구리투자클럽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주식정보 제공업체 청개구리투자클럽이 신규 브랜드인 청개구리주식학원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청개구리주식학원 관계자는 "투자클럽 서비스를 통해 개인투자자들에게 정확하고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왔지만, 더 나아가 국내 유일 기초주식교육학원 런칭을 통해 주식 초보도 쉽게 배워서 쉽게 수익 낼 수 있도록 신규브랜드 청개구리주식학원을 오픈했다”면서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21일 전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는 총 2가지다. 우선 주식학원 가입자들은 수강신청 이후 7일간 무료 수강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상자는 수강신청 회원에 한한다.

두 번째 혜택으로는 최대 59%할인 및 무이자 12개월 햬택이 마련 돼 있다. 월 16,500원이면 1년 동안 왕초보탈출 수강을 들을 수 있다는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 밖에도 수강신청을 하는 모든 분께 4가지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첫 번째로, 청개구리투자클럽 VIP서비스 7일권을 제공하며, 두 번째로 청개구리재무설계 1:1 VIP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 번째는 청개구리투자클럽 월간 발간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수강 및 강의 계획서를 전달한다.

청개구리주식학원 관계자는 "단계별로 강의를 구성했다. 저금리 시대에 주식 초보부터 많은 개인투자자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면서 “개인투자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frogschoo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