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지니비즈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국내 비즈 시장을 선도해온 유아학습 교구 브랜드 ㈜펄러비즈코리아(대표 황학석)가 ‘지니비즈’ 어플리케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앱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지니비즈를 만나볼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와 IOS용 모두 출시했으며, 앱 스토어에서 ‘지니비즈, 펄러샵, perlershop’을 검색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벤트는 지니비즈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5000 포인트를 받아볼 수 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하단의 앱 포인트 버튼을 누르면 2000포인트가 지급되며, 지니비즈, 펄러비즈 상품 사용 후기를 작성한 후 마이페이지의 1:1 게시판에 리뷰작성 완료 글을 남기면 추가로 3000포인트가 더 지급된다.

지니비즈는 중국산이 아닌 국내 순수 자체 제작 비즈 공예 제품으로, 국내 대기업에서 개발한 최상급 LDPE(Lowdensity polyethylene) 원재료를 사용해 다림질이 수월하여 어린이들도 쉽게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국내 제작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5베트남국제베이비&키즈 페어’를 통해 세계 시장에 진출한 바 있으며,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신상품도 최근 출시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고객 편의를 위해 지급받은 포인트는 포인트 교환 신청 버튼을 누르면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면서 “단, 리뷰 작성 후에는 쇼핑몰 아이디를 꼭 남겨줘야 지급되니 명심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이번 어플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그밖에 ‘지니비즈창의력대회’와 ‘파격가 신상품 출시’ 등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가 예정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