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청인자산관리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청인자산관리(대표 홍운기)는 “서초동 청인자산관리 교육장에서 청인자산관리 전 직원을 대상으로 월별 영업 활동비 지원을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매월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직원을 더욱 업무에 매진할 수 있도록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자사 내규에 등재된 시상 조건에 부합하는 사원을 매 월 선별해 진행하는 청인자산관리 직원을 위한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이날 행사에는 홍운기 대표를 비롯한 임원진, 본부장, 팀장 및 청인자산관리 전 직원이 참석해 우수 사원에게 시상금을 전달하며, 이들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수사원 시상식은 시상 조건에 부합하는 해당 우수 사원을 대상으로 1등 고태욱(사업1팀), 2등 견민규(사업 1팀) 총 2명이 우수 사원으로 선정되어 부상을 수상했다.

청인자산관리 홍운기 대표는 이어진 축사를 통해 "다음달 프로모션에는 전 직원이 시상 조건에 부합이 되어, MVP 시상자가 황금 열쇠를 꼭 받아가기를 고대한다"고 청인자산관리 직원을 격려함과 동시에 "청인자산관리는 우리를 믿어주는 고객의 자산증식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실행하는 집단인 만큼 앞으로도 더 개인 역량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발전해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