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솔더랩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해삼 화장품으로 유명한 청정 코스메틱 브랜드 솔더랩에서 클렌징워터 출시를 기념한 ‘솔더랩 해답 클렌징워터 동영상’을 제작해 공유이벤트를 실시한다.

업체 관계자는 “솔더랩 클렌징워터는 폼과 리무버의 효능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순한 포뮬라의 저자극 클렌징워터로 탁월한 세정효과를 자랑한다”면서 “솔더랩 클렌징워터 영상은 수분 손실은 최소화 하면서 자극 없이 딥클렌징이 가능 한 클렌징워터 사용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폼과 리무버의 효능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순한 포뮬라의 저자극 클렌징워터로,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해양 심층수와 다량 함유된 귀한 해삼 콜라겐을 통해 메이크업은 자극 없이 지워주고 피부 속 수분은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정•수분•영양을 종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고 물 세안 생략이 가능해 바쁜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해답 클렌징워터 동영상’ 공유 이벤트는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www.solthelab.com)을 방문해 영상을 감상 한 후 감상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

이벤트에 당첨된 총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면 화장솜이 포함된 클렌징워터 250ml 정품과 본품 구매 시 사용가능 한 클렌징워터 100ml 리필증정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2월02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매 월 선착순 300명에게 뷰티키트를 증정하는 무료샘플 체험 이벤트와 구매 시 마스크팩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솔더랩 클렌징워터는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비롯해 G마켓, 11번가등의 오픈마켓과 갤러리아몰, 롯데닷컴, NS Mall 등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 할 수 있다. 가격은 250ml 1만8천원, 100ml 8천원이다.

한편, 해당 기업은 정직한 저자극 처방을 실천하는 자연을 담은 청정 코스메틱으로 천연성분을 베이스로 하여 피부의 근본적인 원인을 개선 할 수 있는 화장품을 연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