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꽃마름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샤브&카페, 샤브&스시 샐러드바, 샤브&뷔페라는 3가지 콘셉트로 운영되는 웰빙 샤브샤브 전문점 ‘꽃마름’(대표 김상철)이 16일부터 ‘앞치마 증정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했다.
 
가정에서 꼭 필요한 고급 앞치마를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전국 꽃마름 가맹점을 애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총 15만원 상당의 서비스(이용 금액 3만원 당 총 5회가량)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3만원 상당 구매 시 도장 1회를 제공, 총 5회 도장을 모을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프로모션 매출의 일정액을 세브란스 병원 희귀 질환 환아에게 기부하는 연말 나눔 행사로 예정되어 더욱 뜻 깊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치마는 총 3, 000 개가 제작돼 매장당 30개씩 비치되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하는 만큼 빠른 참여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김상철 대표는 “행사 관련 매출액의 5%는 수술비가 없어 치료를 받지 못하는 어린이에게 후원금으로 전달될 예정인 만큼 연말연시 맛있는 웰빙 식사를 즐기고, 훈훈한 나눔에도 참여하시길 바란다”며 “이벤트 관련 사항은 전화(1599 -0074)를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샤브샤브 전문기업 ‘꽃마름’은 매일 공급되는 신선한 채소, 스시, 식재료를 이용해 다양한 한식, 중식, 동남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웰빙 샤브샤브 전문 외식업체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외식 트렌드에 걸맞은 신선한 야채를 기본으로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의 입맛에 어필할 수 있는 스시 코너, 핫 코너, 야채코너, 디저트 코너 등 다채로운 섹션을 제공하고 있다.

분기별 음식 메뉴는 물론, 고객 취향에 맞도록 점심과 저녁 육수의 맛에도 변화를 줘 차별화를 꾀하고 있으며. 스시를 비롯한 다양한 전문 해물류를 제공하는 메뉴를 개발 완료하여 출시를 앞두고 있다.
 
김 대표는 “고객이 음식점을 선정하는 기준은 ‘맛’으로 외식업 성공 비결 역시 ‘맛이라고 볼 수 있다”면서 “가격과 분위기, 서비스 역시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무엇보다 맛있는 음식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요즘 소비 트렌드를 이끄는 여성 고객에게도 입소문이 난 것이 외식문화 선도업체로 우뚝 선 비결로 보인다”고 말했다.

▲ 사진 제공 꽃마름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