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영어의여신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교육콘텐츠 제작사 ㈜쌤에듀((http://englishforyou.co.kr)가 추석을 맞아 25일부터 29일까지 인터넷 강의 사이트 ‘영어의여신’의 모든 강좌를 무료로 공개한다.

양재훈 대표는 “자사의 우수한 콘텐츠를 일반인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지 못해 서비스 중인 1500개 이상의 영어, 중국어, 토익, 오픽 등의 모든 강좌를 추석 기간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인터넷 강의에 관심이 있었으나 금액적인 부분에서 고민했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영어의여신’은 최근 사이트 리뉴얼, 라이브강의 도입, 강남역 인근 어학원 오픈, 어플 업데이트 등 신규 콘텐츠 제작에 앞장서고 있으며, 기존 인터넷 강의와 차별화된 소통강의로 주목받고 있다.  일방적인 주입식 강의에서 벗어나 회원과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강의’, 암기에 도움이 되는 ‘랩 강의’, 오프라인 학원과 연계된 ‘프리미엄 강의’ 등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특히 지난 8월부터 서비스하기 시작한 ‘라이브강의’는 고정 팬들을 다수 확보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더불어, 16일 진행된 영어의여신 어플 2차 업데이트를 통해 모바일에서 라이브강의 시청도 가능하다.

라이브방송을 직접 진행하는 데이나 강사는 “1달 넘게 하루도 빠지지 않고, 방문하는 팬들이 다수 생겨 감사하다”면서 “라이브 강의를 통해 교육적인 것 외에도 사적인 것들까지 서로 교감하다보니 수강생들과 더욱 친근하게 수업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쌤에듀는 10월 5일 강남역에 영어의여신 어학원 정식 오픈을 앞두고 9월 23일과 24일 양일간 무료 공개 특강을 진행, 성황리에 마쳤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2051-3333)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