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루시코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여성들의 피부 고민은 끝이 없다. 문제성 피부의 경우 뾰루지, 여드름의 흔적이 고민되며 건성 피부는 피부 보습과 탄력이 걱정될 것이다. 나이 들며 자연스럽게 생기는 주름, 기미 걱정은 물론 여름철 주근깨와 미백 문제도 한몫 한다.

이 모든 피부 고민을 빠짐없이 해결하고 싶지만, 홈 케어를 통해 관리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보습 제품과 미백 제품, 주름 개선 화장품을 전부 구입하는 것이 벅찰 수 있으며, 많은 제품을 한번에 바르는 것도 피부에 부담될 수 있다. 여러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제품은 없을까?

천연화장품전문브랜드 루시코(www.rucyco.com) 최준호 대표는 최근 앰플은 보습, 미백 등 다양한 효능을 겸비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주목할만하다고 조언한다. 앰플이란 고농축 영양제품으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을 엑기스 형태로 담아 빠른 시일 내 최대의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고농축 제품인 만큼 소량만 사용해도 효과적인 경우가 많으며, 보습효과가 뛰어나면서도 여타 크림이나 로션보다 텍스처가 가벼운 제품이 많은 편이다. 보통 소용량으로 포장되기 때문에 휴대하기에도 좋아 겟잇뷰티앰플추천이 이뤄지기도 하며, 앰플사용법 또한 관심받고 있다. 보통 스킨로션 사이에 발라주는 것이 일반적인 앰플바르는순서다.

루시코 앱솔루트 리페어 앰플의 경우, 문제성 피부의 흔적을 집중 케어할 뿐 아니라,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피부의 수분을 유지해주고 건강한 피부 개선에 도움 될 뿐 아니라 주름 및 탄력 개선, 피부 미백에도 도움 되어 종합적인 피부 솔루션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피부 손상을 개선하고 매끄러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기미, 주근깨의 원인인 멜라닌 생성 억제와 장벽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빠르게 흡수돼 지성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천연화장품 전문 브랜드답게 피부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성분을 사용한 점 또한 눈길을 끈다. 식약처 화장품 제조판매업 등록업체인 만큼 합성향료와 유해화학성분 무첨가를 원칙으로 하며, 천연성분을 베이스로 한 순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최준호 대표는 “제표준규격 및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CGMP 인증을 받은 생산시설에서 연구개발 및 우수한 품질관리를 통해 화장품(비누 및 특수제품은 제외)을 생산하고 있다”면서 “피부에 자생력을 주는 천연성분을 효율적으로 처방함으로써 피부개선 효과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