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1일까지 홍보퀴즈이벤트로 도로명주소사용 활성화 도모

[ 시티저널 안희대 기자 ] 논산시가 도로명주소 이용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논산시(시장 황명선)는 도로명주소가 생활 속에서 안정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8월 10일 부터 31일까지 22일간 도로명주소 홍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1회 도로명주소 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로 도로명 주소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를 돕고 도로명 주소 이용률을 높이고자 마련했다.

참가대상은 논산시민으로 논산시 홈페이지(http://www.nonsan.go.kr)에 접속해 퀴즈를 풀면 되며, 당첨자는 정답자 중 무작위로 추첨, 500명에게 재활용분리수거함, 블루투스 셀카봉 등 5천원~2만원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으로 당첨자는 내달 2일 10시 시 홈페이지에 게시한다.

논산시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도로명 홍보로 도로명주소 사용률을 높이고 도로명주소에 대한 시민의 관심을 이끌어 사용을 촉진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도로명주소 홍보 퀴즈 이벤트를 통해 도로명주소의 이해도 돕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생활 속 찾아가는 밀착형 홍보를 다양하게 전개해 주민들이 도로명주소를 생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도로명주소 퀴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논산시청 토지관리과 도로명주소팀(☏041-746-5645~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