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외대디엘씨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원어민전화영어, 화상영어 전문 외대전화영어 외대디엘씨가 여름방학 맞이 수강 이벤트를 8월 16일까지 실시한다.

지난 17일부터 시작된 ‘HUFS 서머 스쿨 이벤트(Summer School Event)’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토익스피킹을 비롯한 영어회화를 공부하려는 수강생을 위해 마련됐으며, 수강 기한에 따라 최대 30회까지 무료 추가 수업을 제공한다.

3개월 주 2회 수강 신청 시 5회분의 수업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3개월 주 3회 수강 신청 시에는 10회분의 추가 수업을, 주 5회 수강 신청 시에는 추가 수업 15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6개월 주 2회 수강 신청 대상자는 10회분의 수업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6개월 주 3회 수강 신청 시에는 20회 분의 추가 수업이 제공된다. 6개월 주 5회 수강을 신청하는 학습자는 30회 분의 추가 수업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관계자는 “여름 방학 또는 휴가철을 이용해 영어회화 공부에 박차를 가하는 대학생, 직장인들이 많은 만큼 학습을 독려하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역사와 전통이 있는 한국외대의 체계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영어학습의 기본영역부터 심화 영역까지 단계별 지도할 예정이며, 심도 깊은 단체 수강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원어민 전화영어, 화상영어는 원어민 강사와의 일대일 맞춤 대화식 학습으로 자연스럽게 원어민회화를 구사할 수 있도록 돕는 영어교육 프로그램이다. 하루 10~20분 정도의 시간으로 학습이 가능하며, 이벤트 및 학습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