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쌤에듀테인먼트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교육콘텐츠 제작사 쌤에듀테인먼트(대표 양재훈)는 “필리핀 다바오에 위치한 E&G어학원과 공동으로 어학연수 사업을 추진한다” 고 9일 밝혔다.

해당 기업은 영어회화 인터넷 강의 서비스를 시작으로 토익, 오픽, 중국어 등 인터넷 강의 서비스를 확장 중에 있으며, 다양한 형태로 어학관련 사업을 동시 추진하고 있다.

해당 기업의 인터넷 강의 영어의 여신과 E&G어학원은 원어민 강사 1:1수업과 사전 및 사후 학습용 인터넷 강의를 연수생들에게 제공하며, 영어실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은 물론 다양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해 3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영어의 여신의 경우 영어회화인터넷 강의로 시작해 토익, 오픽, 중국어 등 교육영역 서비스를 확장했으며 다양한 형태의 어학관련 사업을 동시 추진하고 있다.

7월 말에는 어학연수 사업을 바탕으로, 개인방송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라이브 강의 홈페이지가 새로 리뉴얼 되며 기존 인터넷 강의와 차별화된 교육, 문화, 오락이 가미된 콘텐츠로 수강생들과 소통을 준비 중에 있다.

더불어 오는 8월에는 강남에 영어의 여신 어학원을 개원해 인터넷 강의가 가지는 학습관리 및 동기부여 결여 등의 한계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해당 학원은 온 오프라인이 결합된 프리미엄 서비스로 운영될 예정이며, 어학 까페를 만들어 수강생들이 편안하게 학습하거나 심층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쌤에듀테인먼트 양재훈 대표는 “인터넷 강의에 그치지 않고, 수강생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의 최대 학습효과를 낼 수 있도록 혁신적인 콘텐츠를 개발 중에 있다”면서 “해당 강의를 통해 온 오프라인이 결합된 진정한 교육포털을 만들어 내는 것이 최종적인 목표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8월 말까지 어학연수를 신청한 연수생들에게 등록비할인, 교재무료제공, 47만원 상당의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englishforyou.co.kr/event/study.ph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