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프리구스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이달 14일 키스데이를 맞아 포밤오가닉과 프리구스가 유쾌하고 섹시한 키스 이야기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다. 화장품 냉장고와 프로텍티브 밤(Protective Balm) 20세트가 선물로 제공되는 이 이벤트는 이달 11일부터 17일까지 프리구스사이트(www.free9s.com)를 통해서 진행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선물로 준비된 포밤오가닉 프로텍티브 밤은 98.9% 천연화장품으로 ‘자극 없이 순한 오가닉 브랜드’평을 받으며 여러 차례 만족도 상위 제품에 랭크된 제품이다. 또한,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화장품 냉장고는 화장품이 쉽게 상하는 여름철을 맞아 이벤트 참여자들의 더 많은 호응을 끌어낼 수 있을 것이란 예상이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규모와 무관하게 검증된 제품만 입점할 수 있는 프리구스 미션공짜쇼핑에 입점했다는 사실만으로 브랜드 입장에서는 아주 큰 의미가 있다"면서 “녹색에너지 우수기업대상을 수상했던 점, 임산부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정도로 무자극이라는 점이 입점에 주요한 영향을 끼친 것 같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는 프리구스 사이트 접속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찾아 키스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 호응해주는 방식이며, 이야기 호응도에 따라 17명에게 상품이 제공되고, 1등에게는 화장품냉장고가 추가선물로 제공된다. 선물은 100%무료배송이며 후기를 강요하지 않는다.

한편, 이벤트를 통해 수집된 키스이야기들은 프리구스 SNS채널들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을 통해 10만 SNS유저에게 공개된다.

업체 측은 “블로거들의 경우 이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블로거를 더 많은 네티즌에게 홍보할 수 있는 기회도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