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명 : 제2회 대전․충청 육아박람회
■ 주 제 : 특별한 우리 아이 남다른 우리 엄마
■ 기 간 : 2007. 3. 1(목) ~ 3. 4(일) (4일간)
■ 시 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 장 소 : 대전무역전시관(엑스포 과학공원 옆)
■ 주 관 : TJB대전방송, 月刊 라스포사
■ 관 람 : 무료

중부권 최고의 전시전문 기획사인 라스포사는 대전에서 이미 6회의 결혼박람회와 2006년 6월 제1회 육아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치러 낸 경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TJB 대전방송과 함께 제2회 대전․충청 육아박람회를 개최합니다.

2007년 3월 1일에서 4일까지 대전무역전시관에서 열리게 되는 이번 제2회 대전․충청 육아박람회는 임신, 출산, 육아 및 건강, 유아교육 등과 관련한 다채로운 상품 전시 및 유익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가수겸 태교음악가 김도향의 ‘음악과 명상이 함께하는 태교’, ‘노부영으로 시작하는 우리 아이 영어’, ‘아토피 예방 및 퇴치법’, 인구보건복지협회의 ‘모유수유 관련 세미나’, ‘오카리나 공연’, 인형극 ‘팥죽 할머니와 호랑이’ 등 다채로운 무대행사가 펼쳐집니다.

대전․충청지역의 예비엄마 및 어머님들은 물론 유치원, 어린이집, 놀이방의 원장님들과 선생님들께서는 육아에 관한 모든 제품을 한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실 수 있는 값진 자리가 될 것입니다.

대전․충청권에서는 유일하게 전국규모로 펼쳐지게 될 이번 행사는 “특별한 우리 아이 남다른 우리 엄마”라는 주제로 제2회 육아박람회를 개최하는 라스포사만의 저력을 엿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이 행사는 대전무역전시관(엑스포과학공원옆)에서 오는 3월 1일부터 4일까지 오전 10:00~오후 6:00까지 펼쳐지게 되며, 관람은 무료입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