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천안아산역, 귀성객대상 다채로운 추석이벤트 열어

[ 시티저널 김혜인 기자 ] 코레일 대전충남본부 천안아산역은 추석한가위를 맞이하여 추석대수송기간에 다채로운 추석행사를 시행한다.

역사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명절 분위기를 선사하는 ‘한복맞이인사’를 시작으로 전통차와 다과, 송편 등을 대접하고 제기차기, 윷놀이, 투호던지기 등 대기시간을 풍성하게 할 수 있는 전통놀이 체험 및 사랑나눔 음악회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17일에 있은 국화꽃화분 무료나눔행사는 뉴그린농원(대표 : 김재옥)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국화 400본을 무상으로 증정하여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고향에 대한 향수와 국화내음 가득한 아련한 추억을 선사했다.

김재옥 대표(뉴그린농원)는 “고객들이 국화꽃 화분을 받으며 행복해하는 얼굴을 보니, 그 동안 힘들게 농원을 가꿔온 내 땀과 노력에 보답을 받은 듯 흐뭇하고 기분이 좋았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람들과 행복을 나눌 수 있는 나눔행사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경희 천안아산역장은 “고향으로 가기위해 역을 찾은 모든 고객이 고향에 대한 향수를 느끼고 여행의 시작과 끝을 천안아산역과 함께 즐겁게 함께 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행사를 추진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