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모이스처크림, 일명 ‘울보크림’으로 겨울철 보습걱정 끝

[ 시티저널 이정현 기자 ] 천연화장품 전문기업 미네랄바이오는 천연 고보습 크림 ‘닥터미네랄 울트라모이스처크림’ 출시를 앞두고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 예약판매 할인과 할인쿠폰 증정 행사로 꾸며진다.

먼저 울트라모이스처크림이 공식 출시되는 26일 이전에 구매예약을 하는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30% 할인가격에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를 방문한 후 울트라모이스처크림의 애칭인 ‘울보크림’ 단어를 활용해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닥터미네랄 울트라모이스처크림, 일명 울보크림은 천연미네랄 및 세어버터, 호호바씨오일, 카렌둘라꽃 오일 등의 성분을 듬뿍 담은 천연 고보습 크림으로, 안전한 천연성분이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한다.

특히 크림을 발랐을 때만 촉촉한 보습력이 아니라, 보습효과가 뛰어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쉐어버터 등 풍부한 보습성분의 보습막이 피부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시켜 강력한 보습력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외부 유해 환경에 대항하는 피부 방어력을 강화 시켜준다.

본격 출시에 앞서 시제품 품평도 진행했으며, 품평 후기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네랄바이오 연구소 이승규 팀장은 “오랜 연구 끝에 천연미네랄과 천연유래성분을 엄선해 탄생시킨 제품으로, 울보크림이란 애칭처럼 타사 보습크림이 울고 갈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치며 “출시 기념으로 마련된 7일간의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