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및 트위터, 페이스북 통해 참여 시 원데이 티켓 증정

[ 시티저널 이상희 기자 ] 패션 매거진 쎄씨(CeCi)가 2012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독자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쎄씨는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 동안 인천 경인 아라뱃길 인천터미널(정서진)에서 열리는 ‘2012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에 공식 미디어 후원사로 참여하여 독자들을 대상으로 페스티벌의 원데이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쎄씨는 지난 4일부터 펜타에 참석할 때 자신이 하고 싶은 스타일링을 사진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는 '도전! 펜타 스타일링' 이벤트와 함께 락페에 참여하고 싶은 BF(Best Friend)를 댓글로 소개하는 '독자 BF 소개하기', 펜타포트 라인업 중 가장 기대되는 아티스트를 댓글로 응원하는 '댓글 응원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쎄씨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트위터(@cecikorea) 등 인터쎄씨 공식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지난해에도 공식 미디어 후원사로 펜타에 참여해 행사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이끈 바 있는 쎄씨는 올해도 역시 'CeCi BF Zone'을 운영, 부스 내에서 'Pink Rock Powder Room'을 진행하며,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네일 서비스를 비롯해 뷰티 브랜드 샘플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쎄씨 관계자는 "지난 18년간 발 빠르게 패션 및 뷰티 트렌드를 전해온 국내 최고 매거진으로써, 트렌디한 20대 남녀노소가 열광하는 락 페스티벌 현장에서 독자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펜타포트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뷰티 및 패션 팁 등을 전달하는 스타일리시한 경험을 제공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2012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쎄씨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cecimagaz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2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SNOW PATROL, MANIC STREET PREACHERS, 크래쉬, 탑밴드, 뜨거운 감자 등 국내 외 유명 뮤지션들의 화려한 라인업이 확정돼 올 여름 가장 핫한 페스티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