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접수된 의견 적극 반영

[ 시티저널 신유진 기자 ] 대전학생해양수련원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이용객 체험후기 UCC 및 건의사항 공모행사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공모는 오는 5월 1일부터 16까지 실시, 주5일제 관련 체험학습 및 가족단위 휴양에 적합한 수련원 이용을 널리 알리고 해양활동의 교육성과를 두루 넓히기 위한 것으로 접수된 의견은 수련원 운영개선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공모는 지난 1월부터 5월까지 수련원을 이용한 학생 및 교직원, 일반인 등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학생해양활동, 각종 연수 및 개인 휴가 등 수련원을 이용하면서 느낀 바다의 감동과 추억, 건의사항 등을 신청서로 제출하면 된다.

체험후기는 홈페이지 해당 코너에 직접 올리거나 양식을 활용, '고객만족도지킴이'에게 팩스(041-930-8420)나 메일( ptreej@edurang.net )로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은 수련원 '청렴모니터단'의 심사를 거쳐 5월 23일까지 수련원 홈페이지( www.djsea.or.kr )에 공개, 당선자에게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우수작은 체험후기집 발간 등 수련원의 각종 홍보자료로 활용하게 되며, 당선된 가족에게는 수련원 숙박 제공 및 이용 포인트 가산,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