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저널 이상희 기자 ] 김포대학교는 산관학 협력으로 진행하는 이 학교 최고경영자과정(KTEP) 중 조찬세미나가 오는 27일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조찬세미나는 김포대학 최고경영자과정의 문화적 소양 및 교육 함양을 위하여 편성된 커리큘럼 중 하나로, 강의 후 조식을 함께하고 다시 본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아침 7시부터 김포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다.

이번 6기 KTEP 조찬세미나 강사는 방송인이며 대학교수로 활동 중인 김병조 교수가 명심보감에 관한 내용으로 CEO 맞춤형의 유익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최고경영자과정 매 기수마다 동문과 가족을 함께 초청하여 만남과 강의를 듣는 가족특강이 오는 17일(화) 김포대학교 국제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번 강의는 1강으로 서정욱 갤러리(서울 서초동 소재)의 서정욱 원장이 역사적인 미술작품을 흥미진진하게 풀어서 이야기하는 ‘미술이야기’로 인문학경영의 트랜드에 빠질 수 없는 강의가 될 것이며, 2강은 윤태익 교수(아침마당 출연)가 ‘행복한 인생 어떻게 살 것인가?’ 라는 제목으로 앞으로만 달려가는 CEO들에게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해주어 삶에 긍정적 의미를 던져주는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다.

조찬 세미나 및 가족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김포대학교 산학협력단(031-999-4711~3)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지난 5기 조찬세미나 모습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