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 중간고사 시즌 필기 노하우 공개와 캠퍼스 SNS 토크 북인북 발행

[ 시티저널 이상희 기자 ] 대학생을 위한 캠퍼스 매거진 ‘쎄씨 캠퍼스’ 4월호가 발간됐다.

1년 반 만에 국내에 컴백한 그룹 샤이니가 표지를 장식한 ‘쎄씨 캠퍼스’ 4월호에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봄철에 잘 어울리는 캠퍼스 스타일링을 소개한 내용이 가득 담겼다.

상큼한 컬러의 스포티룩 연출법과 상큼한 오렌지를 닮은 스프링 메이크업은 물론 프루츠 컬러·스프링 블루밍·슈즈&삭스매칭, 또 중간고사 후 찾아오는 MT와 캠핑에 어울리는 스타일링까지 올 봄 때와 장소에 맞는 모든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4월 중순 대학가가 본격적인 중간고사 시즌을 맞이하는 만큼 ‘4월 중간고사 대비 속성 필기법-A+노트 필기의 신’의 노하우를 비롯해 최근 대학가에 불어닥친 국가 장학금의 모든 것을 파헤치는 ‘국가 장학금 완전정복’과 휴학 후 9학기를 다니며 불안하고 초조한 4학년생을 위한 특별한 코너 ‘대학생의 사춘기, 4학년 증후군’ 기획이 게재됐다.

이외에도 멋진 명품 도서관 소개와 6개 대학의 대표명소 주막을 소개하는 다양한 볼거리가 눈길을 끌고 있으며, 쎄씨 캠퍼스가 지난 호부터 야심차게 선보인 ‘캠퍼스 SNS 토크’는 'Book in Book' 코너로 발행되어 MT, 캠핑 등 대학가의 아웃도어 라이프를 취재했다.

‘쎄씨캠퍼스’ 4월호는 전국 주요대학 캠퍼스, 대학가 인근의 스타벅스와 엔제리너스, 국민은행 락스타존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쎄씨 캠퍼스 페이스북(facebook.com/cecicampusmagazine)또는 트위터(@cecicampu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