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씨 캠퍼스 SNS 채널 오픈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 시티저널 이상희 기자 ] 대학생들을 위한 스팩 업ㆍ커리어 관련 패션&뷰티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는 캠퍼스 매거진 ‘쎄씨 캠퍼스’ 3월호가 5일 발행됐다.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열연하고 있는 탤런트 백진희가 표지를 장식한 이번 쎄씨 캠퍼스 3월호에는 입학시즌에 걸맞게 신입생들이 알아야 할 대학생활의 A to Z가 담겨있어 대학생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2012학번 프레시맨 스페셜’로 마련된 이번 호 특집에서는 ‘3월 신입생을 위한 캠퍼스 가이드’로 신입생을 위한 인맥 관리의 모든 것을 소개하는 ‘프레시맨 초한지’와 JTBC 주철환 편성본부장이 들려주는 청춘 스토리 ‘비교하지 말고 비유하는 20대를 즐겨라’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대학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성적, ‘A+로 가는 학점 내비게이터’를 통해 선배들로부터 A+의 비밀을 파헤치는 코너도 게재됐다.

쎄씨 캠퍼스 3월호에서는 한껏 대학생다운 멋을 내고 싶은 신입생을 위한 패션·뷰티 팁도 제안한다.

데님, 스니커즈, 백팩, 롤업팬츠 등 봄 캠퍼스에 잘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은 물론 ‘20대에 시작해야 하는 화이트닝’, 밝고 생기있는 얼굴 연출법을 알려주는 ‘Be Bright Be lucky’, 맞춤형 BB크림을 찾는 길잡이 ‘hey mr.BB’ 등의 코너를 통해 다양한 뷰티 정보와 상식을 접할 수 있다.

특히 이번호에는 쎄씨 캠퍼스가 야심차게 선보인 ‘캠퍼스 SNS 토크’ 별책부록이 함께 발행, ‘2012학번 슈퍼 루키 스타일 인터뷰’, ‘캠퍼스 애정촌에서 살아남는 법’ 등 풍성한 콘텐트가 준비되어 대학생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쎄씨 캠퍼스 SNS 채널 오픈을 기념해 페이스북을 통해 ‘대학 신입생으로 돌아간다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에 관한 이벤트를 실시해 비오템 자외선 차단제 정품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