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딱 맞는 교육강좌는 대전학생교육문화원에서~

[ 시티저널 신유진 기자 ]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김동엽)은 올바른 자녀교육관 정립 및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22일부터 '2012년도 상반기 학부모 및 성인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3월부터 4월까지 2개월간 운영, 부모-자녀 간 관계 개선 및 21세기에 필요한 인재를 육성하는 학부모를 양성하고자 마련됐다.

강좌는 '코칭맘의 자기주도학습전략'과 '엄마는 아이의 성공헬퍼' 강좌로 구성됐다.

지역주민 강좌는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 운영, '일본어회화 초.중급', '영어회화', '오카리나' 강좌로 이뤄졌다.

프로그램은 오는 22일 오전 9시부터 인터넷 접수가 가능(지역주민 강좌에 한하여 방문 접수 가능)하며, 모두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또 학부모강좌는 무료로 진행되지만 지역주민강좌는 유료로(강좌별 4만원, 일시 선납) 운영되며 인터넷접수자는 계좌이체로 수강료 납부가 가능하다.

단 1946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및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결혼이민자, 다자녀가정은 관련 서류 제출 시 수강료를 전액 면제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jsecc.or.kr) 공지사항이나 전화(042-229-144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