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30일 KAIST 대강당에서 청소년 영어 창작 뮤지컬 실시

[ 시티저널 신유진 기자 ] KAIST(총장 서남표) 문화기술대학원은 문화기술대학원 6주년을 기념해 우주를 소재로 한 청소년 영어 창작 뮤지컬 '나로(NARO)'의 공연을 29일과 30일 2차례에 걸쳐 오후 7시 30분 대전 KAIST 대강당(E15)에서 갖는다고 밝혔다.

뮤지컬 '나로'는 KAIST 문화기술대학원(원장 이동만)이 운영하는 나다센터에서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을 받아 청소년들과 함께 제작한 융합창작공연으로 우주를 배경으로 한 천재소년 '나로'의 이야기다.

나로는 총 2막으로 구성, 우주를 연구하는 천재소년 '나로' 일행이 전갈자리의 '해와 달이 된 오누이별'로 시간여행을 하면서 적색거성 안타레스의 대폭발을 통해 오누이별과 지구를 파괴하고 우주를 정복하려는 타이란의 음모를 막아낸다는 내용이다.

이번 공연을 위해 나다센터는 올해 3월 전국의 초등학교 5학년 이상 고등학교 2학년 이하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엄격한 선발과정을 거쳐 14명을 선발했다.

선발된 학생들은 3월부터 9월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2차례씩 대전 신탄진 인근의 나다센터에 모여 연습에 몰두해왔다.

한편 우주뮤지컬 나로는 한국천문연구원(원장 박필호), 한국항공우주연구원(원장 김승조), LG 사랑의 다문화학교에서 후원으로 펼쳐지며 공연문의는 042-350-290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