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 백인덕•백호 선생님의 날카로운 기출 분석 문제집

“스타강사 백인덕•백호 선생님이 직접 집필한 누드기출사로 기출문제 마스터하세요~”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최근 6개년도 수능시험과 수능시험을 주관하는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출제한 6월, 9월 모의고사를 분석해 테마별로 구성한 수능 기출 문제집 ‘누드기출사’ 생물, 화학 Ⅰ•Ⅱ를 출시한다.

수능시험과 평가원 모의고사는 해당년도 수능시험의 경향과 난이도를 가늠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시험임에도 불구하고 정답만 발표되고 해설은 제공되지 않는다. 따라서 기출문제에 대한 문제풀이 접근방식, 해설, 경향분석을 정확하게 해내는 것이 수능 고득점의 지름길이다.

이투스 스타강사 백인덕(화학) 강사는 “수능시험에서는 개념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기출문제이지만, 수험생들이 소홀히 하는 경향이 있다”며 “기출 문제는 분량이 많은 만큼 지금부터 차근차근 학습하여 수능 시험 고득점의 디딤돌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누드기출사는 과학탐구 영역 1타 강사인 백인덕, 백호 강사가 직접 참여해 기출분석 노하우를 담아냈다. 수능에서 자주 출제되는 개념과 문제 유형을 분류하여 상세한 해설과 문제접근방식, 경향분석 등으로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문제 풀이 팁, ▲문제 분석, ▲정답풀이, ▲오답 풀이, ▲개념 정리 등 5단계 해설 시스템으로 과거 수험생들의 문제별 정답율 및 선택지별 선택율을 바탕으로 기출문제의 난이도와 접근 방식을 공개해 문제의 함정을 피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이투스(www.etoos.com)에서는 백인덕•백호 강사의 수능기출특강 ‘배고파(배울수록 고득점이 되는 파워 기출특강)’ 강좌 교재로 누드기출사를 선정하여 5월에 선보일 계획이다. 상세한 해설을 통해 문제에 제시된 그림, 표, 그래프 등의 자료를 학생 스스로 해석할 수 있는 훈련을 할 수 있어 다양한 변형 문제에 대비할 수 있다.

이투스 스타강사 백호(생물) 강사는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단원을 구분하지 않고 해당년도 기출문제를 20문제씩 푸는 오류를 범한다”며 “기출문항은 반드시 단원별로 풀어 그 단원에서 출제됐던 개념, 그래프, 그림, 표 등을 유기적으로 연결해야 수능시험의 경향을 제대로 파악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투스교육은 오는 31일까지 누드기출사 사전 예약 구매시 20%를 할인해주며 배고파 특강 무료 체험권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또 모든 누드기출사 구매 고객에게는 학습에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티커와 포스트잇으로 구성된 ‘누드스터디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문의) 1599-6405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