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 및 인터넷 접수는 1월 29일부터

대전 롯데백화점(점장 심경섭) 문화센터가 봄학기 회원모집 중이다.

강좌기간은 3월부터 5월까지 3달이며, 지난 29일부터 데스크 및 인터넷(www.dpt.lotteshopping.com)으로 접수가 시작됐다.

이번 봄학기 강좌에서는 이름으로 사주를 알아보는 운세 성명학, 2011년 유망 금융투자 전략, CEO EM 특강, 바닐라코 메이크업 특강을 수강료 1천원으로 참가할 수 있다.

더불어 i-Phone 100배 즐기기 강의는 무료강좌로 진행한다.

또한 신규 회원들을 위해 오프닝 강좌를 진행하여 엄마랑 아가랑, 유아/초등 자녀들의 봄학기 강좌를 미리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났으며, 김명숙의 One day Cooking 강좌를 신규 개설하여 요리를 단기간 쉽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였고,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연인, 가족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쵸코케익 만들기가 진행된다.

최고 인기 강좌군인 영 유아 프로그램에는 잠재력을 마음껏 표출해 낼 수 있도록 자신감을 심어주는 4~5세 반의 땡이 미술여행이 신설됐다.

이번 학기에 4~7세의 유아들을 위한 신설강좌 중 눈에 띄는 것은 영어로 창의수학과 영어동화 I Love Story 수업이다. 영어로 창의수학은 재미있는 교구를 통해 영어실력과 수학능력을 동시에 길러주는 수업이며, 영어동화 I Love Story은 엄선된 영어그림책을 바탕으로 다양한 주제의 도서를 선별하여 정서함양과 더불어 흥미롭고 재미있게 영어와 친구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요가킴의 임산부요가는 오래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임산부의 주수별 몸의 변화에 맞춰진 전문화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분만에 대비한 호흡법 및 힘주기 자세를 배움으로써 행복한 출산을 도와준다.

듈라와 함께하는 출산 교실은 고대 그리스 ‘Doula’에 어원을 둔 것으로, 출산 전후의 임산부에게 정신적, 육체적 도움을 제공하는 사람을 뜻하는 것으로 출산에 관한 궁금증을 풀어 볼 수 있으며 배우자와 동반 수업이 가능하며 3월 6일 공개 수업이 진행된다.

성인 교양 강좌로는 실생활에 유용한 컬러매치, 벽지이용법, 소품 등으로 집안을 꾸밀 수 있는 아이디어를 배울 수 있는 최현수의 Home Deco 아이디어 Q&A 강좌와 분당(일반 설탕가루를 곱게 간 것) 반죽을 주 재료로 하여 케익 커버 및 장식용 꽃이나 소품 등을 만드는 설탕 공예 강좌가 신설됐다.
시티저널 김선호 기자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