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26일까지 접수, 내년 금강해맞이 민간 위탁단체 공개모집

공주시가 2011년 새해 아침 금강 해맞이 행사를 대행할 민간 위탁단체를 공개 모집한다.

공주시민의 화합과 안녕을 기원하고, 시민의 일체감 조성에 기여하게 될 2011년 금강 해맞이 행사의 모집기간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이다.

신청자격은 문화예술 활동실적을 입증할 수 있는 단체 중, 대표자가 공고일 기준 1년 전부터 공주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단체 또는 법인이다.

다만, 공주시로 명백히 입증되는 단체 또는 법인은 대표자의 거주지 제한을 두지 않기로 했다.

또, 국․공립(도․시립) 기관 및 산하 출연기관(단체)이나, 학원, 교습소, 언론사, 기업체 또는 그 소속단체의 경우, 공고일 현재 2008년 이전 공주시 보조금 수혜자 주 정산서 미 제출단체 등의 경우 이번 신청자격에서 제외된다.

제출서류는 행사 제안 신청서를 비롯 사업계획서, 개인정보 보호정책 동의서, 단체 또는 법인 소개서, 단체(법인) 등록증, 사업자 등록증 사본, 행사기획자 개인이력서, 기타 참고자료 등이다.

공주시는 접수된 서류에 대해서 시정조정위원회 또는 별도 심사위원회 등의 심의를 거쳐 대상 단체(법인)를 선정한다는 방침이다.

문의 및 접수는 공주시청 행정지원실(☎041-840-2238)에서 받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청 홈페이지(www.gongju.go.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