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남긴 고객 중 추첨해 상품 증정

아동도서 전문 온라인서점 차일드북스(http://www.childbooks.co.kr)가 아이와 엄마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이벤트는 ‘서평 이벤트’. 배송료만 지불하고 책을 받은 후, 아이와 함께 읽고 상품평란에 서평을 남기면 된다.

세밀화그림책 ‘꿀맛’ 시리즈도 서평이벤트 대상이다. 이벤트참가회원 중 선착순 100명에 한해 2권씩 랜덤 발송하며, 작성한 서평 중 4명을 추첨해 꿀맛시리즈 5권을 증정한다. 이 행사는 6월 30일까지 계속된다.

알뜰구매족을 위한 ‘오늘만 이 가격 베스트도서’ 행사도 진행 중이다. 매일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책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책 외에도 자석인형놀이, 피크닉 바구니세트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깜짝쿠폰’, ‘반품도서’, ‘출석체크’ 이벤트와 천자문 병풍을 증정하는 인기상품 특가전이 진행 중이다.

차일드북스 김남욱 대표는 “자라나는 아이와 엄마독자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도서를 볼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단발성으로 그치지 않고 매일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독자들이 보다 많은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동도서 전문 제작업체 차일드북스는 역사만화, 위인전, 과학동화, 세계명작 등 유아도서부터 청소년도서까지 판매하고 있는 온라인 도서 쇼핑몰이며 일산에 위치한 오프라인 직영점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