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일까지 공주알밤 이미지, 행사기획 등 공모키로

공주시가 전국 최고명성을 지닌 공주알밤의 우수성을 알리고, 밤재배 농민은 물론 전 국민이 함께 참여하는 축제 한마당을 만들기 위해 2010년 공주알밤축제 행사운영자(단체 등)를 전국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기간은 지난 20일부터 오는 6월 4일까지로, 사업내용은 공주알밤의 이미지 구축을 위한 홍보 및 행사기획, 프로그램 운영, 공주알밤축제의 발전가능성에 대한 비전 등에 중점을 둬야 한다.

사업자 선정은 1차 서류심사에 이어, 오는 6월 15일 발표심사 등으로 협상적격자를 선정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올해 공주알밤축제는 특색있는 체험 등으로 관광객에게 사랑받고, 공주의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을 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전국 최대의 밤 생산단지의 명성답게 이번 축제를 국내 최고의 브랜드를 지닌 명품축제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의 제출서류는 공모제안서, 연출기획서, 최근 3년이내의 사업 수행실적 등으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 관광축제팀 축제담당(☎041-840-284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10년 공주알밤축제는 2010 세계대백제전, 전국민속예술경연대회 등이 열리는 오는 10월 7일부터 12일까지 6일동안 공산성 연문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