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스승의 날’을 앞두고 온라인 교육, 출판업체들이 다양한 ‘보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비상에듀(www.visangedu.com)는 고등학생 대상으로 ‘스승의날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상에듀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작성한 학생에 한해 추첨을 통해 16일까지 푸짐한 선물을 준다. 1등 3명에게 해당 선생님의 Big5 수강권을, 2등 5명에게는 50%강좌할인권을, 3등 10명에게는 30%강좌할인권을 준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사이버머니 500포인트가 적립된다.

한편, 비상에듀에 방문하면, 이충권, 김근욱 등 스타 강사들의 평생도록 존경하는 자신의 스승, 제자에게 전하는 말 등 감동적인 영상을 만날 수 있다.

비상교육은 '우리 담임샘, 대한민국 1등 선생님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초, 중, 고등학교 학생 대상으로, 10일까지 사이트(www.visang.com/event/teachersday)에 방문해 자신의 담임선생님 매력을 알리는 행사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선생님’을 등록하고, ‘우리 담임선생님이 대한민국 1등인 이유’를 적으면 된다. 가장 많은 학생들이 참여한 반을 선정해 편지함, 쪽지, 카네이션 모양 펜 등으로 구성된 ‘롤링페이퍼 세트’와 다양한 간식, 문구류가 들어있는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에듀모아(www.edumoa.com)는 31일까지 학부모가 참여할 수 있는 ‘떡 케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 ‘학부모 공간’ 게시판에 고마운 선생님에게 전하고 싶은 사연을 적으면 된다. 신청사연 중 감동의 편지를 채택해 사연의 주인공에게 직접 감사편지와 떡 케이크를 증정한다.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번 이벤트는 매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강남구청인강(edu.ingang.go.kr)은 17일까지 인강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상품도 받는 ‘스승의 날 이벤트’를 연다.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선생님들에게 감사 편지를 쓰면 총 25명을 선발해 전자사전, MP3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 상품을 준다. 해당 선생님이 직접 쓴 답장도 받을 수 있다. 강남인강 정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능률교육의 중고등 영어학습사이트 틴즈업(www.teensup.com)은 선생님을 자랑하는 이벤트를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코너에서 자신의 학교 선생님을 자랑하는 글을 남기면 머그컵을 추첨해 증정한다. 또, 전화/화상영어 사이트 헬로이티(www.hello-et.com)는 가족과 선생님, 친구에게 감사 메시지를 남기면 15명에게 뮤지컬 싱글즈 티켓을 2매씩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학사(www.jinhak.com)는 10일까지 ‘선생님 사랑해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학닷컴 홈페이지에 있는 카네이션 그림에 학급 친구들 20명이 카네이션 도장을 찍어 20송이의 꽃다발을 만들면 된다. 이를 완성한 30개 학급의 담임선생님에게는 제자들의 감사의 뜻이 담긴 감사패를, 학급에는 반 친구들과 나눠 쓸 수 있는 ‘열공 필통’이 제공된다. 이 이벤트를 학급 친구들에게 많이 소문 낸 참여자 중 2명을 추첨해 넷북도 제공한다./1544-7715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은 16일까지 자신의 성적향상에 도움을 많이 준 대성마이맥 강사에게 감사의 편지를 쓰는 이벤트를 연다. 자신이 수강했던 강사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는 메시지를 적으면 최우수상 1명에게 해당강사 강좌 50% 할인권을, 우수상 3명에게 30% 강좌 할인권을 각각 선물로 준다. 또한 5월 신규회원으로 가입해 감사의 글을 적고 열심히 출석을 체크하는 학생 중, 추첨해 PMP, MP3플레이어 등을 준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