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CMB엑스포아트홀서 아이티 난민 돕기 성금 모금 행사

전 세계적으로 아이티 지진피해 난민들을 돕기 위한 자선 모금 행사가 대대적으로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CMB대전방송도 아이티에 사랑을 건네기 위한 성금 모금 움직임에 동참하고 나섰다.

오는 25일 오후 5시, CMB엑스포아트홀에서 펼쳐지는 이번 모금 행사는 CMB대전방송과 한국적십자사 대전.충남지회가 공동 주최하고, 어린이재단이 후원한 가운데 펼쳐질 예정이다.

평소 사회환원 사업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있는 CMB대전방송 대표이사 이한담 사장은 현재 지역 경로당을 대상으로 인터넷 보급 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역 내 소외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자원봉사활동, 이 밖에도 문화.공연 등을 통한 초청 행사도 다각적으로 펼치고 있다.

CMB대전방송의 이 같은 사업 이념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 또한 <아이티 난민 돕기 성금 모금 "2010 CMB 매직캣 매직콘서트">라는 주제로, 각계각층의 기관장과 자원봉사자, 사회복지 기관의 보육원생을 비롯한 일반 시민들이 대거 참여해, 이웃 사랑의 실천을 몸소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티 난민 돕기 성금 모금 "2010 CMB 매직캣 매직콘서트"는 오후 5시 성금 모금 방송을 시작으로, 주요 내.외빈 소개와 인사말이 이어질 예정이며, 인사말이 끝나는 오후 6시 20분에는 마술 전문 엔터테인먼트인 (주)매직캣의 마술 콘서트로 본 행사의 화려한 클로징을 장식할 계획이다.

또한 행사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CMB홈페이지 접수를 통한 사전 홍보가 현재 진행 중에 있으며, 행사 당일에는 홍보 부스와 행사장내 풍선 셋팅 등 CMB홍보관이 마련되는가 하면 방문객들을 위한 소정의 사은품도 배포될 예정이다.

멀지만 가까운 이웃인 아이티에 작은 희망의 손길을 건네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티 지진 피해민에 대한 지역민의 관심과 더불어 대전지역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