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일까지 대회 개․폐막식 및 성화봉송 연출대행사 신청접수

공주시가 오는 9월경에 개최될 제62회 충청남도민체전 개․폐막식과 성화봉송을 연출할 대행사를 공개 모집한다.

공모기간은 8일부터 오는 3월 2일까지 23일간으로, 공주시청 홈페이지(http://www.gongju.go.kr) 및 나라장터에 게시된다.

응모자격은 공고일 현재 자본금 1억원 이상 이고, 연간 총 매출액이 3억원 이상인 전문 공역기획사, 방송법에 의한 지상파 방송사업자 또는 그가 출연하여 설립한 문화사업단 등이다.

제출서류는 대행사 선정 공모 제안 신청서, 공개행사 및 성화봉송 연출계획 제안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사업수행 실적,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 응모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등이다.

특히, 연출계획 제안서에는 개막식, 폐막식, 성화봉송 등으로, 세계로 도약하는 공주와 충남인의 자긍심 고취 등의 행사주제와 충남도민과 공주시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한마당 축제분위기 연출 등 행사방향에 초점이 맞춰져야 한다.

공주시는 출품된 연출계획 제안서에 대해서는 오는 3월중으로 1차 서류심사에 이어 별도 자체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공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적격한 단체를 선정한다는 방침이다.

접수처는 공주시 웅진동 백제체육관내 1층 공주시 도민체전준비단으로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대리인이 직접방문 접수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 도민체전준비단(☎041-840-292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