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 상반기 방과후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윤문학)은 오는 3월부터 유치원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취미생활 및 특기적성을 계발하여 학교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상반기 방과 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운영 강좌를 살펴보면 방과 후 강좌로 우리나라 역사를 통해 논술을 익힐 수 있는 ‘역사 논술’, 영어동화를 읽고 미술로 표현하는 ‘오감으로 느끼는 영어동화’, 한자의 음과 뜻, 부수를 통해 한자를 이해하는 ‘자운으로 풀어보는 한자’, 주판 연습을 통해 수학적 이해와 암기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주산․암산’ 등 4개 강좌가 운영된다.

또한 토요 휴업일에는 직접 만화를 그리는 작업을 통해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만화캐릭터 교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비즈 공예’, 4월․5월 넷째주 토요휴업일에는 동극(인형극) 공연이 마련된다.

접수는 방문과 인터넷 모두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2월 8일(월)부터
12일(금)까지, 인터넷 접수는 2월 10일(수)부터 12일(금)까지로 선착순이며, 수강료는 무료(교재비 및 재료비는 본인부담)이다.

강좌에 참여하길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강좌별 해당 학년을 주지하여 접수기간 내에 신청하길 바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 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http://www.djsecc.or.kr>공지사항)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