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의 최대 적은 각종 회식

연말이 되면 보고 싶었던 사람들과 만남을 갖거나 그동안 미뤄왔던 사람들과 소중한 시간을 만들게 됩니다. 연말 모임은 설레고 기분 좋은 날이지만 그동안 유지해왔던 몸에게는 힘든 날인데요. 바로 연말 회식 자리에서 섭취하게 되는 칼로리가 상당하기 때문입니다. 연말 회식 자리에 안 나갈수도 없고 다이어트 때문에 걱정이시죠? 연말 회식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문예인기자가 자세한 소식 전해드립니다.

다이어트의 최대 적은 각종 회식입니다.
집에서 차분히 음식 조절을 잘 하다가도, 여럿이 어울리는 모임에만 가면 정신 없이 먹기 십상인데요.
배고픈 상태로 회식 장소에 가지 않는 등 몇 가지 신경을 쓰면 과식을 막을 수 있습니다.

회식 30분전쯤 야채 주스나 간단한 견과류 등을 미리 먹으면 허기를 면할 뿐 아니라 식욕도 줄일 수 있습니다. 또 식사 전에 물을 두 잔 정도 미리 마셔두는 것도 좋습니다.

음식을 조금씩 천천히 먹거나, 많이 웃고 말을 많이 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웃고 말하는 사이에 열량 소모를 늘릴 수 있어 체중조절에 큰 도움이 됩니다. HBC뉴스 문예인입니다.

다이어트는 365일 우리와 늘 함께합니다. 통통하게 부어오른 얼굴과 늘어진 뱃살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이번 연말에는 건강한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관리를 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무시할 수 없는 연말 회식 술자리에서 엄청난 칼로리를 사전 예방과 간단한 수칙으로 이겨내보세요. 다이어트를 통해 우리가 얻는 것은 좋은 몸매 뿐만 아니라 건강한 신체와 맑은 마음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어트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 마음에 평안한 기분까지 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