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모발컨퍼런스 및 피부미용 컨퍼런스 개최

국내외 뷰티 및 두피모발 산업의 동향 및 최신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문 전시회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립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뷰티관련 산업과 두피모발산업의 동향을 살펴 볼 수 있어 참가 기업들에게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홍보의 장이 될 것이며, 업계 전문가 및 일반 관람객에게는 최신정보 및 변화하는 마켓 트렌드를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장이 될 것입니다.

특히 최근 정부의 지원정책에 의해 신성장 동력산업으로 기대되는 의료관광산업 소개의 일환으로 한국관광공사의 후원하에 외국인에게는 국내 성형 및 피부관련 시술에 대한 안내를, 일반인들에게는 시술안내 및 관리/상담 등의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집니다.

전시장 외부에 위치한 컨퍼런스 센터에서는 국제 트리콜로 지스트연맹(ITF)에서 주관하는 두피모발컨퍼런스 및 피부미용 컨퍼런스가 개최되며, 샵 점주 및 관련종사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네일샵/ 뷰티살롱 경영컨설팅 세미나가 열립니다.

전시장 내에서는 참관객을 대상으로 한 두피모발 현장진단, 피부상태를 확인하고 점검 받을 수 있는 피부관리 체험, 현장에서 직접 자신의 손톱을 관리 받을 수 있는 네일케어, 헤나&타투 무료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열려 미용 산업 종사자들의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전국 대학 미용 관련학과의 졸업작품전과 경연대회가 동시 개최되어 예비졸업생들의 기량을 마음껏 뽐내는 기회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다양한 부대행사 및 세미나, 이벤트 진행을 통하여 관람객의 오감만족을 시킬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 사랑하는 가족과 또는 연인과 함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2009국제뷰티엑스포에 참가하여 뷰티관련 산업과 두피모발산업의 동향도 살펴보고 최신정보 및 변화하는 마켓 트렌드를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장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