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점서비스 이용 수험생 10명 추첨 넷북 증정

수능시험을 치르고 난 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점수를 토대로 지원전략을 철저히 짜는 일이다.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대입브랜드 비상에듀(www.visangedu.com)는 대학합격 일대일 맞춤전략 서비스 ‘V-솔루션 채점서비스’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수능 당일인 12일 오후 오픈한다. 개인별 학생부와 수능 성적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지원 대학교의 합격 진단을 내린다. 그리고 치밀한 합격 전략 포트폴리오를 수립해 준다. 여기에 정시 지원에 필요한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까지 제공한다. 비상에듀 측은 이번 정시 시즌까지 ‘V-솔루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V-솔루션’ 중 하나인 ‘빠른 채점서비스’를 통해 수험생은 자신의 수능시험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성적 분석을 통한 ‘실시간 예상 등급컷’과 ‘가채점 배치표’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신의 성적 분포도 가늠할 수 있다. 이후 ‘오답노트’ 서비스와 ‘해설특강’이 순차적으로 문을 열 예정이다.

한편, 수능날인 11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V-솔루션 채점서비스’를 이용하는 수험생 중 10명을 추첨해 최신형 넷북(X-Note mini)을 선물로 준다. 

11일까지 비상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등급컷 SMS 발송 예약’을 신청하면, 수능 당일 예상 등급컷을 문자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