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워시 만들기’ ’사진액자 만들기‘ ’구연동화 배우기‘

코레일 대전충남본부(본부장 강해신)는 오는 24일 오후 1시부터 천안아산역에서 ‘제4회 예술체험 장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개최될 ‘예술체험장터’는 2층 맞이방에서 코레일 동호회 철바퀴팀의 밴드공연과, 22일~24일 동안 (주)사과나무 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임신,출산,육아 관련’ 사진 전시회인 ‘생애 첫 사진전’이 펼쳐지며, 2층 회의실에서는 다양한 생활강좌로 구성된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이 날 체험행사는 0세부터 6세사이의 아이를 가진 부모님들 대상으로 진행되며 플루예방을 위한 ‘핸드워시 만들기’, 폼아트로 ’사진액자 만들기‘의 생활공예체험(재료비불포함)과 아가월드에서 진행하는 ’구연동화 배우기(부모교육방법)‘의 무료 생활강좌체험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체험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주)사과나무스튜디오’와 ‘르노삼성 자동차’에서 후원하는 30만원 상당의 사진촬영권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의 경품추첨행사도 마련되어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이벤트 행사도 진행 할 예정 이다. 기타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카페(http://cafe.daum.net/artra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레일 이선관 천안아산역장은 “앞으로 단순한 체험행사에서 벗어나 생활의 유익한 강좌 위주의 문화행사를 제공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천안아산역 전화(041-549-6788)으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