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0회 전국체육대회 선수단 응원을 위해 8월 20일까지 선착순 모집

대전 중구는 제90회 전국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 지원을 위한 일반시민 및 기관․단체를 대상으로 88명의 ‘응원 서포터즈 핵심 리더’를 모집한다.

능력과 자질을 갖춘 응원서포터즈 모집을 통해 각계 각층의 폭 넓은 참여 유도로 범 시민적 체전분위기를 조성하고, 질서 있는 응원 서비스제공으로 한 차원 높은 선진체전 문화시민상을 고취해 전국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할 계획이다.

‘응원 서포터즈 핵심리더’의 주 임무는 전국체전 개최 기간 중 일반 관람객과 각 기관 및 단체 응원서포터즈의 질서유지를 통해 선수단과 응원단을 혼연일체로 연결시켜 박진감 넘치는 경기장 분위기를 조성하는 매개체 역할을하게 된다.

핵심리더는 만 18세 이상의 신체 건강한 자로 응원서포터즈 핵심리더로서 활동에 지장이 없는 자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서류심사를 통해 개별적으로 결과를 통지하게 된다.

신청은 중구청 세무과(우편접수)와 중구 관내 동 주민센터(방문신청)로 8월 20일 까지 하면 된다.

이은권 중구청장은 “‘응원 서포터즈 핵심 리더’ 운영을 통해 제90회 전국체육대회 기간 중 대전 중구를 방문하는 모든 임원․선수단과 각계 각층의 관계자들에게 “대전의 중심 우리 중구의 따뜻하고 훈훈한 으뜸 대전 중구의 이미지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