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 대전지사(지사장 강해신)는 RAIL로 이어지는 무지개의 꿈『레인보우기차여행』을 출시하여 운행중이라고 밝혔다.

『레인보우기차여행』은 무지개의 이미지를 형상화하여 고객에게 기존과 차별화된 서비스와 감동을 전해주기 위한 기차여행 상품으로 꼭 가고 싶은 곳,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요일별로 선정하여 이벤트 등 알찬 프로그램과 접목한 새로운 여행상품이다.

『레인보우기차여행』은 특히 지난 7월7일 용산I-Park에서 펼쳐진 ‘2009 철도관광 신상품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대내․외 우수 여행상품으로 인정받았으며, 7월25일 KTX대마도 역사탐방을 시작으로 매월 셋째주에는 당일코스의 여행이, 넷째주에는 1박2일의 여행이 우리를 기다린다.

『레인보우기차여행』은 회원제로 운영될 예정이며 회원에게는 회원증 발급, 마일리지 적립 및 여행정보 제공, 무료여행 특전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또한 기차여행중 실제로 무지개를 보았을 경우 경품도 제공하는 ‘무지개를 찾아라!’ 의 특별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회원가입은 여행을 사랑하는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철도공사 대전지사(☎ 042-259-2244)와 대전역, 서대전역 등 주요역, 홍익관광여행사(☎ 042-221-5585)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