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패밀리,“크리스마스 때 웃음선물 드릴게요”

대한민국 개그의 자존심’ KBS2TV 개그콘서트의 인기개그맨들이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을 대전에서 연다.

대전 배재대학교 스포렉스홀에서 열릴 ‘크리스마스 특집 개그콘서트’에는‘복학생’ 유세윤, ‘철없는 할머니’ 김준호, ‘그까이꺼’ 장동민,‘전국 일등’유상무, ‘강기자’ 강유미 외 개그콘서트 주축 멤버들이 대거 출연하여 따뜻한 감동이 있는 웃음 보따리를 풀어놓을 계획이다.

출연진: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강유미, 신봉선, 안영미, 홍인규, 이상구, 김지민, 안일권, 강일구, 김진, 윤형빈 외 신인개그맨 다수
이번 공연에는 인기개그맨이 총 출동하는 장수 코너‘봉숭아학당’, 끊이지 않는 열애설로 화제가 되고 있는 찰떡 콤

‘웃음 핵폭탄을 선사하겠다’ 는 포부를 가지고 연습에 전력질주하고 있는 YK패밀리 개그맨들의 크리스마스 특별선물이 얼마나 인기를 모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일 년에 한 번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집 개그콘서트’는 오는24, 25일 오후 4시 7시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예매는 YK패밀리 홈페이지 [www.ykfamily.co.kr] 외에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인터파크(www.interpark.com), 홈티켓(www.hometicket.co.kr) 등의 티켓 전문 싸이트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