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할인·경품 제공…고객 만족 위한 다채로운 혜택 마련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이달 30일까지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과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수퍼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어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와 설문 조사, 후기 이벤트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타이어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를 이달 9일부터 30일까지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인 티스테이션닷컴(www.tstation.com)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사 타이어 3개 구매 때 1개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3+1 쿠폰을 매일 1인 1매씩 상시 발급하며, 행사 타이어 2개 구매 때 20% 할인 적용하는 쿠폰도 함께 제공하기로 했다.

또 이달 9일부터 22일까지 2주 동안 티스테이션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100명에게 행사 타이어 2개 구매 때 2개를 추가로 무상 증정하는 2+2 쿠폰을 제공한다.

수퍼 위크에서 발급 받은 할인 쿠폰은 이달 30일까지 온라인 티스테이션닷컴 뿐만 아니라 전국 티스테이션, 더타이어샵, 일반 대리점 등 오프라인 행사 참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설문 조사와 타이어 사용 후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대상 타이어 구매·장착 후 설문 조사에 응하거나, 개인 SNS 계정에 후기를 올리면, 추첨과 우수 후기를 선정해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애플워치, 저스 빔프로젝터, LG 퓨리케어 차량용 공기 청정기,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