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동구 풍경 사진 40점 공개…다음갤러리에서 관람 가능

[ 시티저널 안희대 기자 ] 대전 동구(청장 황인호)는 23일부터 대전 동구 관광콘텐츠 공모전 수상작에 대한 온라인 전시회를 열어 동구의 아름다운 풍경 사진 40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전시작품은 지난달 열린 동구 관광콘텐츠 공모전 당선작으로 동구의 주요명소인 대청호반, 대동하늘공원, 식장산, 우암사적공원 등 시간대별, 계절별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지자체 최초로 다음 갤러리와의 제휴를 통해 많은 사람들과 함께 사진을 공유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시회가 마련됐다는 점에서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다음갤러리(https://harmony.kakao.com/cloud/premium/Aujv22q7H2)에서 주민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황인호 청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잠시나마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느낄 수 있도록 온라인 전시회를 마련했으며, 동구의 색다른 매력을 담아낸 사진을 통해 동구의 관광명소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구는 수상작으로 2021년 관광달력을 제작해 동구 자매결연도시와 전국 지역관광협회, 관광유관기관 등 배포와 핸드폰 배경화면 제작․배포를 통해 동구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