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저널 안희대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 만팔로워 달성을 기념해 팬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전은 코로나19로 단절된 팬 소통 강화를 위해 한 해동안 구단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많은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특히 뉴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가 팬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최근에는 고정 콘텐츠인 “OFF THE PITCH”와 “덕암일기”를 통해 매주 팬들과 만나고 있다. “OFF THE PITCH”는 그라운드 캠을 통해 홈·원정 경기의 생생한 현장뿐 아니라 경기 전·후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경기 현장의 이모저모를 전달하고 있다. 선수들의 숙소 생활 VLOG인 “덕암일기”를 통해선 훈련·생활모습 등 팬들이 접할 수 없는 선수들의 친근한 모습을 전하며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또한, 온라인으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통해 팬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다양한 선물도 증정하고 있다. 매월, 월간 MVP 팬 투표로 팬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선수를 선정하고 선수 애장품을 증정하고 있다. 이 밖에도 매주 팬 참여 이벤트를 통해 구단 MD 상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지속적인 소통과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만팔로워 달성 기념 이벤트는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샷을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보내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선수단 캐릭터 스티커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15일부터  22일까지 실시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전은 11월 17일 (화)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FC안양과 2020시즌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를 진행한다. 마지막 홈경기를 맞아 관람객들에게 구단 후원사인 하나은행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니트 장갑, 손 세정제, 핫팩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