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후지필름몰서…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경품 추천 이벤트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한국후지필름㈜이 11월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마트 컨셉의 후지필름 마아-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달 30일까지 후지필름몰에서 인스탁스 즉석 카메라와 스마트폰 프린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포터블 에코백을 증정한다.

주문 건당 1개를 제공하는 포터블 에코백은 가방 속에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일상에서 쉽게 쓰이고 버려지는 일회용 비닐 봉지 사용을 지양하기 위해 제작했다.

하루 1매씩 증정하는 10% 알뜰 할인 쿠폰은 후지필름몰 내에서 인스탁스 즉석 카메라, 스마트폰 프린터, 필름, 카메라 액세서리 등을 구매할 때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후지필름몰 이벤트 페이지 내 쿠폰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발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 아이디를 기준으로 결제 금액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행운의 경품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하기로 했다. 총 결제 금액은 할인 금액과 배송비를 제외한 실 결제 금액 기준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는 두피부터 얼굴까지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150만원 상당의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2명에게는 인스탁스 필름 100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0명에게는 오리지널 초코 빼빼로 모바일 기프티 콘을 제공한다. 단 이 경품 추첨 이벤트는 후지필름몰 회원 가입 때 참여할 수 있으며, 비회원 구매 때 경품 추첨 대상에서 제외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