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까지 고매 고객에 증정…베스트 후기 챌린지 11월 6일까지

[ 시티저널 허송빈 기자 ] 한국후지필름㈜이 가을의 #집콕 챌린지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하나로 집콕이 일상의 흐름으로 자리 잡으면서, 집콕 라이프를 다양한 취미 생활과 함께 풍요롭게 누릴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다음 달 1일까지 후지 필름몰에서 가을 추억을 필름에 담아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인스탁스 즉석 카메라와 스마트폰 프린터를 구매하는 고객은 20% 할인 쿠폰과 함께 홈 트레이닝의 필수품으로 손꼽히는 요가링을 받을 수 있다.

요가링은 종아리의 뭉친 근육을 풀어줄 뿐만 아니라 전신 스트레칭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홈 트레이닝을 꾸준히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

제품 구매와 함께 증정하는 할인 쿠폰은 상품 수령 후 구매 확정 때 자동으로 발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베스트 후기 챌린지에도 추가 응모할 수 있다.

다음 달 6일까지 후지 필름몰에 제품 구매 리뷰를 남기면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1명에게는 집에서도 효과적인 피부 케어가 가능한 150만원 상당의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2명에게는 인스탁스 필름 100매를 증정한다.

구매한 제품 사진을 첨부하거나 리뷰와 함께 개인 SNS와 블로그에 작성한 후기 링크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